[K-Fancam] 비투비 포유 서은광 직캠 'Show Your Love' (BTOB 4U Seo Eun Kwang Fancam) l @MusicBank 201120

20 Nov 2020
14 323 Ditonton

#BTOB 4U_Seo Eun Kwang #Fancam
More from #KBSKPOP
Twitter: twitter.com/StudioK_twit
Instagram: instagram.com/studiok__official/

Komentar
  • 썸네일이 사기로 이쁨; 존잘

    yl Kyl K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의 춤바람 이래ㅋㅋ

    김건희김건희6 hari yang lalu
  • 2:39 립싱크 정말 모대🤭🤭🤭🤭💕

    하늘하늘11 hari yang lalu
  • 비투비 영원해 비투비 사랑해...

    차지원차지원12 hari yang lalu
  • BTOB

    Vienna CupcakeVienna Cupcake12 hari yang lalu
  • 이분이 춤추려고 핸드마이크 안차신 메보인가??

    이지원이지원12 hari yang lalu
  • Yeokshii uri Leader 😍🔥🔥

    YejisaaYejisaa12 hari yang lalu
  • 💙💙💙

    Sierra MoserSierra Moser12 hari yang lalu
  • 아니ㅠㅠ 서은광 미쳤어 요즘 물올랐어ㅜ. 우리 이사님

    박다슬박다슬12 hari yang lalu
  • I like Ek's pants

    Grace DadivasGrace Dadivas12 hari yang lalu
  • 아니 원래 미녁오빠랑 힘현식오빠가 너무 섹시했었는데 요즘 서리다가 치고올라온다고....왜그래 오빠...나 치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도 찰떡이어...ㅠㅠㅠㅠ

    옥쥬옥쥬12 hari yang lalu
  • Oh i love your voice

    Anada LaisaAnada Laisa12 hari yang lalu
  • 0:50 I love how Eunkwang smiles when singing the chorus Positive energy’s received through his voice 💙

    Tokuzawa 7Tokuzawa 712 hari yang lalu
  • 서은광 직업만족도 100%

    오마이비투비오마이비투비12 hari yang lalu
  • Isanim, what to do? I cannot forget 'Kwangshina' no matter what dance move you do. XD

    iWenaBTOB PHiWenaBTOB PH12 hari yang lalu
  • Uri silverlight shining so bright. i'm so proud being melodude watching them glow like this 😊

    John BarriosJohn Barrios13 hari yang lalu
  • Aㅏ....진짜 Gae 멋있어.

    OoTalkeroOOoTalkeroO13 hari yang lalu
  • Thankyou so much ... I was waiting for his cut

    Tenzi NaveTenzi Nave13 hari yang lalu
  • 너무 귀여운데 섹시하고 또 멋지고... 노래는 뭐 말하것도 없어 ㅜㅜ 서은광이 나라다.. 항상 고마워요 리더님💙💙💙💙💙💙💙

    bt arabt ara13 hari yang lalu
  • 와...이건 정말 존경♥

    야나야나13 hari yang lalu
  • 울 오빠 나이 하나도 안 먹었네.. 머리 기르니까 그냥 2018이자너 오빠는 무대할 땐 항상 넘 행복해보여서 좋아.. 평생 이렇게 행복한 얼굴로 무대 해줘 ㅠㅠ🥺💖💖

    재아재아13 hari yang lalu
  • 손까딱 사랑해 ㅠ ㅠ

    김효진김효진13 hari yang lalu
  • 않희....학원 가야해서 끄려 했는데 썸넬 미쳤???이 썸넬 보고 어떻게 안 들어옵니까....

    흐약흐약13 hari yang lalu
  • 💙

    Alyssa NaziraAlyssa Nazira13 hari yang lalu
  • 은광아 ㅠㅠ나 죽는다고 그만하라고 하...진짜 댄스투비 미친다고 ㅠㅠ

    또이또이또이또이13 hari yang lalu
  • 표정 갭차이 또 시작됐구만..당신 겁나 잘생겸ㅅ엉..

    정예원정예원13 hari yang lalu
  • ㅜㅜㅜㅜㅜ요정응가

    쵸뱌쵸뱌13 hari yang lalu
  • Seo Eunkwang the energetic dancer Of BTOB4U. So Sexy Now a days. 🔥

    Nami MNami M13 hari yang lalu
  • Eunkwang (like a main dancer) and vocalist❤️

    This is LiyahThis is Liyah13 hari yang lalu
  • 진짜 춤선도 예쁜데 왜케 사랑스럽게 추는거죠 어제부터 몇번이나 돌려보느라 댓 다는것도 잊어버렸네 0:50 손까딱 진짜 졸귀💙💙

    비투비뿌냐비투비뿌냐13 hari yang lalu
  • 손까딱하는게 이렇게 광대 승천할 일이냐구요...💙💙💙💙

    예지앞비예지앞비13 hari yang lalu
  • 아니 오빠....자꾸 그러면 멜로디 죽어...

    실버라이트실버라이트13 hari yang lalu
  • 0:50 민혁교수님이 말씀하신 뒤로 손까딱 하길 기다리게됨

    do leedo lee13 hari yang lalu
  • I have these obssession on Eunkwang's little hands... Why it is so cute to look at. 💙

    Irish PacienciaIrish Paciencia13 hari yang lalu
  •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 직캠 너무 오랜만이야..

    yuu nayuu na13 hari yang lalu
  • 노래도 엄청 잘하는데 춤도 엄청 잘추네.

    Grace Chaewon LeeGrace Chaewon Lee13 hari yang lalu
  • 서은광 군대다녀오더니 훨씬 어른미 + 멋져짐이 느껴진다.

    Grace Chaewon LeeGrace Chaewon Lee13 hari yang lalu
  • Te amo te amo te amo

    Jennifer RoldánJennifer Roldán13 hari yang lalu
  • 오빠 진짜 리더해줘서 비투비 해줘서 노래해줘서 고마워요💙

    김서노이노무자식김서노이노무자식13 hari yang lalu
  • 어뜨케 사람이 저렇게 사랑스럽지?

    한신혜한신혜13 hari yang lalu
  • 우로뺘..떽띠해❤❤❤

    지나지나13 hari yang lalu
  • 역시 댄스가수야... 아니 직캠이 어쩜 이렇게 예쁘죠?!?!?

    새벽새벽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저 셔츠 넘 찰떡이네ㅠ 저 셔츠 사고싶다ㅠㅠ개이쁨...ㅠㅠ

    커브엔터자금성커브엔터자금성13 hari yang lalu
  • 진짜 최고다.. 춤 저렇게.추면서 노래 어떻게 1도 안흔들려?

    Leah ParkLeah Park13 hari yang lalu
  • 시작할때 옷보고 놀랐는데 그걸 잊게만드는 완벽하고 어예쁜 서이사님의 춤선과 청량한 우리 은광옵의 웃는표정😭💙 난리난 코디속에서도 파랑이 우리 은광옵의 청량한표정과 잘어울린다. 역시 무슨옷이든 잘어울령ㅎㅎㅎㅎ

    궁금하게_너_왜_자꾸_웃는데♬궁금하게_너_왜_자꾸_웃는데♬13 hari yang lalu
  • 은광오빠 진짜 빛이난다,,

    박예신박예신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몸이 야하다는게 먼지 알겠어 ...... 서은광은 섹시하고 귀엽고 나는 심장이 내려앉고 ㅠ

    전희령전희령13 hari yang lalu
  • 옷이 서은광빨 받네...서리다 미모 최고야

    멜로버스채원멜로버스채원13 hari yang lalu
  • 사랑해 서은광❤ 춤추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보컬과 미소 넘 좋아💙

    물약파랑물약파랑13 hari yang lalu
  • 잔망넘친다ㅠㅠ 갈수록 어떻게 매력이 철철 흐르냐아ㅠㅠ

    이윤지이윤지13 hari yang lalu
  • My love seo eunkwang 👍

    Me WhMe Wh13 hari yang lalu
  • 백댄서분들도 다들 엄청 즐기시고 재밌어하시는게 보여서 너무 보기 좋다 ㅠ

    미니언즈언즈미니언즈언즈13 hari yang lalu
  • 서은광 진짜 너무 잘생겨짐...춤선도 장난아냐

    오경아오경아13 hari yang lalu
  • Wow he dances so well! He looks so good this comeback/debut and he's wrecking me (I'm sorry Changsub)

    MONBEBE AnaMONBEBE Ana13 hari yang lalu
  • 아이씨ㅜㅜㅜ 서은광 넘모 구ㅏ엽자나 춤 추는데 완전 신난게 눈에 보여ㅠㅠㅠ

    ody Melody Mel13 hari yang lalu
  • 손 까딱 보러왔습니다^^ 계속계속 해줘...씹덕포인트야🥰

    루이육루이육13 hari yang lalu
  • 잘생겨지는 것 같아 점점더 나만 그대루 ㅠ

    계정그냥계정그냥13 hari yang lalu
  • 아니 서이사님 군대 다녀오시고 얼굴이 진짜 레전드야.. 너무 이쁘잖아 미치겠다 진짜 아니 다 군대만 다녀오면 얼굴들이 이뻐져서 와 진짜 사랑해 서은광 비투비해줘서 고맙고 연예인이라는 직업 선택해줘서 더 고맙고 아프지말고 우울하지도 말고 다치지마 사랑해 진짜 많이

    우울증우울증13 hari yang lalu
  • 하.. 진짜 너무 멋지고 귀엽고 러블리하고 어떻게 이런 생물체가 지구상에 존재할 수 있지 요즘 진짜 서은광 홀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  지련지련13 hari yang lalu
  • 찾았다 민혁이가 말한 손접는거~~ 귀여워~~

    초록색연필초록색연필13 hari yang lalu
  • Btob 4u

    cessjoy imperialcessjoy imperial13 hari yang lalu
  • Pak Eunkwang lincah banget dah

    Si HarsSi Hars13 hari yang lalu
  • We need Eunkwang's forehead pleaseee

    Si HarsSi Hars13 hari yang lalu
  • 손까딱 언급 뒤로 그거밖에 안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많22많2213 hari yang lalu
  • 오빠들 다 신나서 무대하는게 보여서 좋다 💙😭

    슬블슬블13 hari yang lalu
  • 왜이러캐 잘생겻냐악

    슬블슬블13 hari yang lalu
  • 💙

    2heota2heota13 hari yang lalu
  • 응가 까딱1 0:50 까딱2 1:41 까딱3 2:36

    ᄒᄒᄒᄒ13 hari yang lalu
  • 하.. 요즘 영상찾아보는거 떡밥주워먹는거 땜에 살맛난다🤤

    도토리도토리13 hari yang lalu
  • 뮤뱅 언제 했어요?

    정희수정희수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요즘에 완전 리즈...원래 군대갔다오면 더 잘생겨지는건가요 멤버들 이번에 미모 미쳤어!!!

    섭매또섭매또13 hari yang lalu
  • 썸네일 너무 귀엽다ㅜㅜㅜ

    ᄋᄉᄋᄋᄉᄋ13 hari yang lalu
  • 어느 회사를 들어가야 저렇게 잘생긴 이사님이 이렇게 뽀짝섹시하게 춤을 추시는건가요??

    비글푸비글푸13 hari yang lalu
  • Look at the moves of our leader

    1006애리스1006애리스13 hari yang lalu
  • Handsome and talented leadernim

    nor mandynor mandy13 hari yang lalu
  • Silverlight💙

    OD .mp4OD .mp413 hari yang lalu
  • 와... 뭔데 썸네일에 머리채 잡혀왔습니다

    잊츄노잊츄노13 hari yang lalu
  • 2:57 무대에서 세상 신나서 '헤이' 추임새 넣는거 너무 귀여워..♥️

    0818 bydo0818 bydo13 hari yang lalu
  • 큡 이사님이 끼부리시니깐 너무 좋네요 💙

    금니자랑연예인자랑스럽다금니자랑연예인자랑스럽다13 hari yang lalu
  • 은광오빠는 춤이 진짜 뭐랄까..되게 유해요 되게 막 동작들이 부드럽게 연결되는 것 같아요 결론: 서응가 미쳐버렸다ㅠㅠㅠㅠ💙

    YounYoun13 hari yang lalu
  • i love eunkwang oppa so much

    EsYa HafizanEsYa Hafizan13 hari yang lalu
  • eunkwangie oppa so awesome

    EsYa HafizanEsYa Hafizan13 hari yang lalu
  • I love them, they have so much fun on stage even the dancers are smiling too!

    lor102lor102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노래 잘하는건 온 나라가 알지만 춤추면서 음정 하나 안 날아가고 정확한데다 군대 다녀온 뒤로 춤선도 굵어져서 이번엔 정말 서이사님 리즈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

    다우니다우니13 hari yang lalu
  • My loves,ever since...

    Hannah FranciscoHannah Francisco13 hari yang lalu
  • 은광 오빠 직캠만 기다렸어요ㅠㅜ 우리 오빠 하고싶은 거 다해 ㅠㅜ

    정소정정소정13 hari yang lalu
  • 💙💙💙💙💙💙💙

    EsYa HafizanEsYa Hafizan13 hari yang lalu
  • 은광오빠 ㅠㅠㅠ춤 엄청 늘었네요ㅠㅠㅠ춤선 대박..그리고 손 까딱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나중에 손 까딱 짤만 모아서 한번에 보고싶을 정도라구요!!!ㅠㅠ노래는 또 왜이렇게 잘하는데!!! 진짜 서이사님은 이번이 리즈갱신이네요!!!💙💙

    초코버블티초코버블티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손까딱 모먼트💙 0:50 0:50 0:50 0:50 1:41 1:41 1:41 1:41 2:37 2:37 2:37 2:37

    라이프욜로라이프욜로13 hari yang lalu
    • 민혁오빠 라이브 하고나서 손까딱만 보여요... 핳

      퍼렁퍼렁멜로디퍼렁퍼렁멜로디13 hari yang lalu
  • 헐 뭐야 우리 이사님 저옷 완전 찰떡이 잖아..???? 썸네일은 또 뭐고 아 진짜 안좋아할 수가 없다니까

    moamin.모아민moamin.모아민13 hari yang lalu
  • 서은광 무대할때 표정이 너무좋아.. 다보여주께!!!! 하는 뿅아리..ㅠ 턴하면서 어떻게 음정하나 안나가냐구요...이노래왕아

    나의라임오지는나무나의라임오지는나무13 hari yang lalu
  • 서응가 춤선 무슨일이야ㅠㅠㅠ

    에브리광에브리광13 hari yang lalu
  • 스타일리스트가 호피에 빠졌나봐...은광이 바지도 호피네 ㅎㅎㅎㅎ

    비투비하나비투비하나13 hari yang lalu
  • Seo handsome 💙

    Ulya SafiraUlya Safira13 hari yang lalu
  • ㅎㅎㅎㅎ날라다니는데 왜케 노래 잘하지??? 미모 무엇?? 와....💙 미쳤다..무대 찢었다잉💙

    얄라얄랄라얄라얄랄라13 hari yang lalu
  • Ahhhhh forever Seo Handsome in my eyes! I love you Eunkwang! I love you Minhyuk! I love you Changsub! I love you Hyunsik! I love you Peniel! I love you Ilhoon! I love you Sungjae! I love you B7oB forever!!! 🥺🥺🥺

    shi tanshi tan13 hari yang lalu
  • 00:50 파-닥- 사랑💙

    최예림최예림13 hari yang lalu
  • 서이사님 미모 과다해...

    밤야경밤야경13 hari yang lalu
  • 빡센 안무 하면서도 라이브 넘 잘해ㅠ 역시 메인 보컬 서은광 ㅠㅠㅠㅠㅠㅠ사랑해

    혜빈혜빈13 hari yang lalu
  • 매 순간순간이 리즈다 리즈..

    다램지다램지13 hari yang lalu
IDworlds